아주 오래 전, 할아버지와 저는 쉬는 시간에 낚시를 하러 갔습니다. 우리는 그의 마당을 깎고, 홈통을 청소하고, 골동품 서랍장 옮기는 것을 돕고, 그와 친구들과 함께 맥도날드에서 아침을 먹고, 그의 건물 중 하나를 청소하지 않을 때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자라면서 우리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1999년 8월에 저는 오클라호마에서 미네소타로 이사했습니다. 고마운 결정이지만 가족과 친구들과의 근접성을 잃는 것은 특히 초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모든 젊은이에게는 멘토가 필요합니다. 저에게 그 사람은 Robert K. Smith였습니다. 1946년 10월 육군에 입대하여 서울 주둔 32보병연대에서 복무했다. 그는 그곳에서 15개월 동안 머물렀다. 그는 경트럭 운전사였으며 38선을 넘어 보급품을 운반했습니다. 그가 얻은 훈장은 동성훈장, 제2차 세계대전 승리 훈장, 점령군 훈장, 전투 보병 배지, 제2차 세계대전 명예 복무 옷깃 단추, 소총 막대가 달린 명사수 배지였습니다.
1948년 3월에 그는 명예 제대를 마치고 평원으로 돌아와 밀드레드(나의 할머니)를 만났습니다. 당시 그는 숙모와 삼촌이 매트리스를 만드는 일을 했습니다. 1953년에 그는 가구 복원점을 열었고 1974년에는 가구점을 구입했습니다. 이것은 가족 기업 Smith Home Furnishings의 탄생이었습니다.
내가 미네소타에서 오클라호마로 돌아올 때 낚시 빈도가 증가했습니다. Chikaskia River, Ponca 호수 및 Kaw Lake 유역에서 의도적인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그가 운동장에서 학교 폭력배의 눈 사이에 구멍을 뚫는 일, 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는 방법, 커피 한 잔에 50달러 이상이면 너무 비싸다는 조언을 하던 것이 엊그제 같습니다. 그는 거의 7년 동안 떠났지만 부여된 지혜는 보관되었습니다.
잊지 못할 8월의 어느 날이 있습니다. 이 무더운 아침에 우리는 Tonkawa 외곽의 사촌(엄마 쪽)이 소유한 연못에서 메기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Kay County의 뒷길에서 서쪽으로 20분을 운전했습니다. 전방에 접근하는 차량은 우리가 지나갈 때까지 사실상 운전이 불가능한 붉은 색조의 스모그를 만들 것입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우리는 강철 문을 열고 연못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우리는 그의 F-150에서 내려 연못으로 걸어가 물 남쪽에 태클을 걸었습니다. 리그를 서울출장마사지 설정한 후 우리는 좋은 크기의 메기(5-10파운드)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부들 사이를 걷는 것이 필요한 연못의 서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목화 입 물 모카신이 우리 옆에서 미끄러졌습니다. 우리는 그 존재를 인정하고 낚시를 계속했습니다. 약 1분 후 우리는 큰 뱀, 작은 뱀, 살찐 뱀, 마른 뱀이 해안을 향해 헤엄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연못 둑에 있는 뱀 둥지를 잠식했습니다. 그는 이 에피소드가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떠나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문제는 하나뿐이었습니다. 우리는 남쪽에서 태클을 얻어야 했습니다. 이것은 우연히 뱀 둥지였던 무릎 높이 부들 사이를 걷는 것을 요구했습니다. 뱀을 “겁주는” 그의 선호하는 방법은 그의 낚싯대를 가져다가 덤불 사이로 휘두르고 힘차게 걸어가는 것이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태클을 트럭으로 다시 옮겼습니다.